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 배송관련* 자주묻는 질문
작성자 (ip:)
  • 작성일 2013-04-18
  • 추천 131 추천하기
  • 조회수 14736
평점 0점

 

Q.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지연공지가 되어있지 않는 상품이라하더라도 주문건별로 순차적으로

     배송처리가 되고있어 평균 3~5일(토,일/공휴일제외)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된답니다

     거래처사정에따라 배송기간은 더 소요될 수 있으며

     그러할경우 별도 문자를 드리고 있기에 여유갖고 주문 부탁드려요

 

 

Q.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적용되나요?

    

A. 무료배송은 모든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 적용된답니다.

     5만원 미만상품 구매시에는 자동적으로 배송료 2500원이 결제되어요 ^^

     단, 두가지이상 주문후 한가지만 부분취소하실경우 나머지 상품이

     5만원 미만일시 배송료는 2500원 차감후 처리가 되고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업체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저희 배송업체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

     반품/교환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시며 타택배이용시에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선불로 이용해주셔야 하시니 이점 유념부탁드릴께요

 

 

 

Q. 분리배송이 가능한가요?

 

A. 두가지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경우 먼저 준비되는 상품부터

     조금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서 임의 분리배송 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

     분리배송을 원하시지 않을경우에는  주문/결제완료후 바로

     콜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단, 모든 상품 함께 출고시 배송기간이 추가 주문건의 최대 발송일로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있는데 배송료가 붙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저희쪽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절차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

    상황에따라 처리 방식이 변동될 수 있으니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사전에 꼭 접수 부탁드립니다

    (앞서 주문건이 이미 출고완료된경우 추가주문 묶음처리가 불가합니다)

 

 

 

Q.  주문을 따로따로 하였어요 묶음배송가능할까요?

 

A.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묶음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묶음처리후 결제된 배송료는 무조건 적립금처리만 가능하세요

     묶음요청을 하시지 않는경우  임의적인 확인이 어려워 각각의 주문건에대한

     모든 상품이 당일 출고가능할경우 각각 출고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혹,  배송료로 인한 묶음요청을하셨더라도 먼저 준비되는 상품부터 분리배송처리해드리고 있어

     분리배송을 원치않으실경우 꼭 요청시 모든 상품을 함께 배송요청하신다는

     의사를 기재해주셔야 처리도와드릴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릴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